한국 자동차 점유율도 1% 남짓이다.
자신들 말대로 죄가 없다면 오히려 그걸 국민 앞에서 입증할 기회가 아닌가.어이없는 것은 민주당의 대응이다.
이번 의혹은 그냥 넘길 일이 아니다.살만합니까학벌·연줄.그런데 요즘 민주당의 행태를 보면 10개 안팎에 달한다는 이 대표의 온갖 의혹들이 한 방에 일소됐고.
이와 관련해 기소된 배모씨는 지난 8월 1심에서 유죄를 선고받은 바 있다.이재명 부부가 진솔히 해명할 때 기각이 면죄부가 될 수 없다는 말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 스스로 했던 얘기다.
게다가 법카 유용 의혹을 처음 폭로했던 전 경기도 공무원 조명현씨도 18일 이 대표와 김씨가 해 온 일은 명백한 범죄라고 주장하는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의 실명과 얼굴을 스스로 공개했다.
김동연 경기지사는 그제 국정감사장에서 (이 대표 부인 김혜경씨의 법인카드 유용 의혹과 관련해) 61건에서 100건까지 사적 사용이 의심돼 경찰에 수사 의뢰했다고 밝혔다.왕실 재산인 답십리의 채전(菜田)과 양천의 초장(草場)을 불하받는 방식이다.
(『문종실록』 2년 3월 22일) 세종은 자신의 사후에도 이 아들이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도록 ‘몸채가 높고 넓으며 사랑과 행랑이 연이은.너는 15세가 될 때까지 나를 아버지라 부르고 상(上)이라 하지 말라.
먼저 영응대군의 추숭과 기억의 역사는 연안 김씨 소생 청풍군 이원(1460~1505)과 그 후손들이 주도하였다.이혼당한 둘째 ‘해주 정씨의 재산1451년 영응대군 둘째 부인 해주 정씨가 어머니 민씨로 부터받은 상속 문서.
Copyright © Powered by | 미래일보|우크라이나 전쟁 1년, 한국의 생존전략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