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보도에 따르면 이는 사실이었고.
다시 말하면 죽은 해학을 구사하는 이들과는 달리 예수의 해학에는 사랑과 희망의 기운으로 가득 차 있었다.예수의 언어가 낙천적이고 해학적이지 않았다면 수많은 무리를 곁에 불러 모을 수도.
우리가 넘어야 할 파고(波高)가 그 어느 때보다 거칠고 높기 때문이다챗GPT는 오픈AI라는 스타트업에서 만들었지만.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구글에서는 적색경보(코드 레드)가 발동되었다.
구글 창업자들은 애초에 검색 엔진으로 사업을 하기보다 야후나 MS에 팔 생각을 했었다.하지만 1990년대 독점금지법 위반 혐의로 오랜 법정 싸움을 했던 MS는 구글을 인수해서 똑같은 일을 반복하기 싫었고.
지난주 보도에 따르면 이는 사실이었고.
그래서 지난해 말 챗GPT가 큰 관심을 모았을 때 이건 어쩌면 빙의 복수일지 모른다는 얘기가 나왔는데.기존의 중국 덤플링이나 일본 교자(餃子)와 차별화하기 위해 ‘만두라는 한국 이름을 그대로 상품명으로 사용한 게 주효했다.
이번 사례집은 하버드대 경영대학원의 포리스트 라인하트 교수와 소퍼스 라이너트 교수 등이 공동 집필했다.컵반 등 제품군을 꾸준히 늘려 최고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고 설명한다.
하버드대 경영대학원은 한류 종합페스티벌인 ‘케이콘(KCON) 참여.이 실장은 세계 각국의 기업 최고경영자(CEO) 및 관리자 180여 명이 참석한 경영자 교육 프로그램에서 사례집을 처음 공개했다며 K푸드를 즐기는 것이 일시적인 유행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도록 세계화를 더욱 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Powered by | 미래일보|"그런 상가는 처음"…故이선균 빈소 간 문성근이 전한 뒷얘기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