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적 담담한 보선 패배 반응도 그 연장선일 것이다.
추세적으로 중국에서 한국 기업의 설 자리는 더 좁아질 수 있다.소득·고용·부동산과 관련된 통계조작 의혹으로 검찰의 수사를 받는 지경이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중동 불안도 없었기 때문에 국제유가도 안정세였다.김동호 경제에디터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어쨌든 사과만 남은 尹회견용산은 물갈이로 만회 노린다유료 전문공개‘트럼프 2기 위기의 尹정부기회로 만들 정신은 있나물타기 땐 정권 대재앙尹.노무현 정부의 부동산 대책 실패는 규제 부족 탓이라며 온갖 규제를 쏟아부은 문재인 정부 임기 중 서울 아파트값은 두 배로 뛰었지만.
전두환 정부는 고물가를 잡아 지속 성장의 길을 열었고.김동호 경제에디터 김대중·노무현·문재인으로 이어진 진보 정부에서 안보 성적도.
경제 잘했다는 전 대통령 말에 실소 지금은 경기침체 극복에 힘 모을 때 윤 대통령도 탕평책 써야 국민 공감 최근 몇 년만 봐도 그렇다.
‘안보는 보수 정부가 잘한다 ‘경제는 보수 정부가 낫다는 조작된 신화에서 이제는 벗어날 때가 됐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관련 기사를 썼더니 다음 날 삼성 홍보실에서 전화가 왔다.
비교적 담담한 보선 패배 반응도 그 연장선일 것이다.지지율이 갑자기 내려가도 ‘보여주기 정치는 없다는 메시지를 낼 뿐이다.
용산은 생각보다 조용하다.정말 대통령실이 분위기를 몰랐단 말인가.
Copyright © Powered by | 미래일보|CJ제일제당(097950) 1Q16 실적발표회(IR) | sitemap